2024년 2월 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31. 20:35
■ 영화 ■ 포스트카드 킬링(캐치온1 오전 8시55분) =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는다. 곧바로 런던으로 향한 그는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살해된 딸을 보고 분노한다. 급기야 직접 수사에 나선 그는 유럽 전역에서 딸의 죽음과 동일한 정황을 담은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 정황을 발견한다.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을 엿본다.
■ 예능 ■ 어쩌다 사장 시즌3(tvN 오후 8시40분) = ‘어쩌다 사장’ 최종회가 방영된다. 출연진은 각자의 자리에서 마지막 영업을 준비한다. 손님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고 마트를 나서는 길까지 배웅한다. ‘알바즈’ 배우 박보영과 골프선수 박인비도 마트를 떠난다. 이후 배우 차태현·조인성 등은 손님들을 초대해 마지막 만찬을 연다. ‘디너쇼’로 장식된 한인 마트의 마지막 영업일지를 엿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구미 전 여친 살해한 범인, 34세 서동하 신상공개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배가 너무 고파서…” 빈집 들어가 김치 훔친 노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