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1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31. 20:32
네 모녀 살인 용의자 된 야구 스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SBS 오후 10시20분) = ‘선아의 SOS: 네 모녀 살인사건’이 방영된다. 방송은 “프로야구 스타 이호성이 살인사건 용의자가 됐다”며 “이호성과 함께 여성들이 사라졌다”고 전한다. 곧이어 폐쇄회로(CC)TV 속 캐리어를 든 의문의 남성이 모습을 보인다. 실종 21일간의 비밀을 밝혀줄 유일한 증언자도 등장한다. 잔혹한 그날의 진실을 함께 파헤쳐본다.
배인순 위해 음식 만드는 박원숙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KBS2 오후 8시55분) = 이날 박원숙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등갈비 김치찜’을 만든다. 오래간만에 요리하는 큰언니를 두고 동생들은 놀리기 바쁘다. 곧이어 손님인 가수 배인순이 등장한다. 배인순은 “박원숙을 만나기 위해 전화번호까지 수소문했다”며 “나는 원숙이 찐팬”이라고 전한다. 배인순은 ‘펄시스터즈’로 활동할 당시 해외 활동에 관한 뒷이야기도 전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구미 전 여친 살해한 범인, 34세 서동하 신상공개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배가 너무 고파서…” 빈집 들어가 김치 훔친 노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