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기적의도서관 1DAY1BOOK*365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천기적의도서관이 어린들의 독서 문화 확대를 위해 '1DAY1BOOK*365' 특별전시와 참여형 책 읽기 사업을 펼친다.
31일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올 한 해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 스스로 자유로운 책 읽기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연령별 365권(총 730권)의 그림책 전시와 스탬프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독서통장 등 어린이의 지속적인 책 읽기 사업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천]제천기적의도서관이 어린들의 독서 문화 확대를 위해 '1DAY1BOOK*365' 특별전시와 참여형 책 읽기 사업을 펼친다.
31일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올 한 해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 스스로 자유로운 책 읽기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연령별 365권(총 730권)의 그림책 전시와 스탬프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독서통장 등 어린이의 지속적인 책 읽기 사업을 펼친다.
제천기적의도서관에서는 △신간도서를 추천하는 이달의 새 책 △12지신 설화- 열두 동물에 대한 도서를 추천하는 열두 동물 이야기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주제별 도서를 추천하는 e기적인 서재 △도서관 소식지 속 도서를 추천하는 책 도깨비 추천도서 등 어린이의 지속적인 책 읽기 사업을 위해 다채로운 도서를 제공한다.
또 운영 중인 전시 도서 목록을 월 1회 '도서관책장'으로 발행해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서들을 집에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택배로 제공하는 도서관책장 For You 대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도서관 SNS와 홈페이지의 QR코드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천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별·연령별 도서 전시를 통해 제천 지역 어린이들이 책과 가까워지고, 더 많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독서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로 죽이고 싶다"…尹, '신변 위협 글' 올라와 '경찰 추적 중' - 대전일보
- 학령인구 감소, 수도권 쏠림 심화에… 지역 대학 위기감 커진다 - 대전일보
- 세종시, 정원박람회 '2026년 가을' 공식화…최 시장 "예산 통과" 호소 - 대전일보
- 尹대통령 "당정이 힘 모아서 국민 편에서 다시 뛰자" - 대전일보
- 학교서 스마트폰 사라지나… 교내 사용 금지법 '속도' - 대전일보
- 이재명 운명의 날…친윤 "벌금 80만 원" vs 친한 "무죄라 해라" - 대전일보
- 박단, 여야의정 첫 회의에 "전공의·의대생 없이 대화?…무의미" - 대전일보
- 이장우-野국회의원, 두 번째 간담회서 설전… 국비 확보 방식 '대립' - 대전일보
- 철도의 도시인데…대전 철도 사업 속도 내야 - 대전일보
- 대전시-국회의원 조찬 간담회…국비 확보 초당적 협력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