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로제도 못 한 걸 해내” 장영란, 매출 대박

장정윤 기자 2024. 1. 31. 1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방송인 장영란이 매출 1위를 자축했다.

31일 장영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장영란이 10일 만에 4kg 뺀 ‘화제의 식단’ 최초공개(굶지마, 너무맛있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장영란은 “우리 이번에 L 사 화장품이 대박 났다. 화장품 회사에서 나한테 떡 돌리고, 회장님이 만나자고 난리가 났다”고 전했다.

장영란은 지난달 화장품 브랜드 L 사와 협업해 높은 할인율의 패키지를 제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장영란은 “제니, 로제도 못 한 매출을 내가 해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화장품 패키지가 선풍적 인기를 끈 데 이어 장영란은 이번에 닭가슴살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 미팅을 했다.

장영란은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며 누가 요일별 식단을 짜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10일 다이어트 식단을 제시 후 네고를 진행했다.

또 장영란은 가격을 책정하는 과정에서 천 원을 더 할인받기 위해 “천 원으로 내 초상권 써”라고 말하며 37,000원이던 패키지를 36,000원으로 깎는 열정을 보였다.

이를 본 직원은 “앞으로 장영란은 천 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