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꽐라 될라”..차예련, 20년 지기 절친 기습 폭로에 당황(차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20년 지기 친구와 골프를 쳤다.
31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이유 | 장근석과 골프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골프복을 입은 차예련은 "20년 지기 절친과 골프를 친다. 연습을 안해서 잘 맞을지 모르겠다"며 골프장에서 장근석을 만났다.
골프 전 내기를 구상 중인 차예련에게 장근석은 "술 먹고 꽐라 될까 봐. 술을 갖고 다니니까"라는 폭로를 했고, 차예련은 "미쳤나 봐. 역시 장근석은 아니었어"라며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차예련이 20년 지기 친구와 골프를 쳤다.
31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이유 | 장근석과 골프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골프복을 입은 차예련은 “20년 지기 절친과 골프를 친다. 연습을 안해서 잘 맞을지 모르겠다”며 골프장에서 장근석을 만났다.
장근석은 “아기 잘 등원은 잘 시키시고 오셨냐”며 “아시다시피 저는 아직 솔로고 프리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이긴 한데 요즘 좀 급하다. 짝을 찾아야 한다”고 공개 구혼까지 했다.
골프 전 내기를 구상 중인 차예련에게 장근석은 “술 먹고 꽐라 될까 봐. 술을 갖고 다니니까”라는 폭로를 했고, 차예련은 “미쳤나 봐. 역시 장근석은 아니었어”라며 당황했다.
그늘집에 들러 막걸리 한 잔을 마시자 장근석은 “역시 우리 차 배우는 알코올이 들어가니까 눈이 똘망 똘망”이라고 말해 차예련을 웃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후회한다”…‘극적 속죄포’에도, ‘빈 골대’ 두고 ‘패스’ 택한 조규성의 반성 [SS도하in]
- “박지성 형 원망해, 후회 남기기 싫었다”…손흥민, 승부차기 첫 키커로 나선 이유 [SS도하in]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