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눈빛 야해서 '출연정지'…노출도 없었는데"('슈퍼마�R')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눈빛 때문에 출연정지를 당했던 사연을 전했다.
이소라는 "완선씨는 눈 뜬 것만으로도 출연정지를 당했다면서요"라고 물었고, 김완선은 "목까지 다 가리고 발목까지 옷으로 다 가렸고, 자켓도 무릎까지 오는 걸 입고 노래를 했는데 정지를 당했다. 이유가 눈빛이 야하다 였다. 요즘으로 하면 '넌 섹시해서 출연정지야'다. 다들 당시는 웃고 노래를 했는데 난 웃지도 않지 째려보고 노래를 했다. 사람들은 그게 불편했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김완선이 눈빛 때문에 출연정지를 당했던 사연을 전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R 소라'에는 '김완선 원조 섹시퀸 방송금지 당한 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이소라는 김완선에게 "어릴 때 봤을 때 완선씨는 고독미가 있었다"라고 이야기했고, 김완선은 "어릴 때는 나는 진짜 고독했다. 그걸 다른 사람이 봐주다니"라고 감격했다.
김완선은 "다른 사람들은 나를 보고 칼을 좀 씹어봤을 거 같다는 얘기를 듣고 진짜 충격 받았다"라며 "여고생이 춤을 추고 노래한다? 쉽게 볼 수 없는 거였다"라며 자신의 이미지를 이야기했다.
이소라는 "자신의 삶의 롤모델이었다. 청소년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다. 그과정에 혼자 공원에 올라가 하루 종일 음악을 들었다. 완선씨 노래가 있어서 버틸 수 있었다"라고 말해 김완선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소라는 "제가 데뷔했을 때 완선씨는 은퇴를 했다. 그래서 겹치지 않았는데 어느날 엄정화랑 '댄스가수유랑단'을 하더라 그래서 정화에게 '시간 괜찮아'라고 해서 같이 만났다"라고 두 사람의 재회를 이야기했다.
김완선은 "그래서 우리 만나서 만취했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완선은 '오늘 밤' 활동 당시에 대해 "연습생 시절에는 밤을 새도 즐거웠다. 근데 데뷔를 하고 나서 '오늘 밤'을 부르는데 이미 데뷔 전부터 불렀고 리허설에서도 부르고 밤무대에서 많게는 7번까지 불렀다. 그래서 즐겁지가 않았다. 난 즉흥적으로 느낌을 받아 춤을 추는 걸 좋아하는데 그렇지 못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때 이소라는 김완선의 '오늘 밤' 노래인 "나 오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라고 따라 부르며 "네 눈이 더 무서워"라고 당시 유행했던 개그를 꺼냈고, 김완선은 "그때 그 개그에 웃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소라는 "미안 미안 웃어서"라고 사과했고, 김완선은 "나는 그 얘기를 나중에 들었는데 나는 안 웃겼다. 근데 나중에 한참 세월이 지나고 과거 인터뷰 영상을 보는데 그럴만하다라고 느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라는 "완선씨는 눈 뜬 것만으로도 출연정지를 당했다면서요"라고 물었고, 김완선은 "목까지 다 가리고 발목까지 옷으로 다 가렸고, 자켓도 무릎까지 오는 걸 입고 노래를 했는데 정지를 당했다. 이유가 눈빛이 야하다 였다. 요즘으로 하면 '넌 섹시해서 출연정지야'다. 다들 당시는 웃고 노래를 했는데 난 웃지도 않지 째려보고 노래를 했다. 사람들은 그게 불편했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완선은 "근데 젊은 사람들은 좋아하셨지만 나이 드신 분들은 싫어 하셨다. 방송국 높은 분은 내 얼굴 앞에서 '난 네가 왜 인기 있는 줄 모르겠다'라고 했다. 난 10대인데 너무 상처 받았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 “예쁘긴 한데 조금 세다”. '164㎝' 박민영♥'187㎝' 나인우, '입틀막' 격정 키스신
- 뉴진스, 얼마나 벌었나 봤더니…한강뷰 숙소+민희진 명품백 선물 할만하네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