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이렇게 열정적으로 연기하니 은퇴설이 나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 속 안재홍의 열정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다가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한편, 안재홍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열연이 빛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다가오는 2월 1일 낮 12시에 5,6화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LTNS’ 속 안재홍의 열정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다가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극중 안재홍은 아내 우진(이솜 분)과 함께 불륜 커플을 추적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기로 결심하는 사무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안재홍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모니터링을 이어가는 등 누구보다 촬영에 진심으로 임했던 그의 노력을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 매 장면마다 캐릭터 그 자체에 동화된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함께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안재홍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이미지를 한번에 지운, 평범하지만 특별한 연기로 생활연기의 끝판왕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4화 말미에서는 병원에 입원한 사무엘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반전 행동을 보이며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안재홍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열연이 빛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다가오는 2월 1일 낮 12시에 5,6화가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