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이솜, 극과 극의 비주얼로 궁금증 자극…결말 어떨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 속 이솜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4화에서는 불륜 커플에게 보복을 당한 우진과 사무엘이 병원으로 향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보는 이들의 안쓰러운 마음을 자극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LTNS’ 속 이솜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극중 이솜은 돈도 아이도 관계도 없는 건조한 결혼 생활을 청산하고 남편 사무엘(안재홍 분)과의 뜨거웠던 관계를 회복하려는 아내 우진으로 분해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극과 극의 얼굴을 한 이솜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긴 머리 시절의 그녀는 팍팍한 현실에 치여 생기를 잃어버린 현재의 우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콧등에 반창고를 붙인 채 심각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우진의 모습은 화사했던 시절과 대비되어 그녀가 겪은 고된 삶의 무게를 느끼게 한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4화에서는 불륜 커플에게 보복을 당한 우진과 사무엘이 병원으로 향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보는 이들의 안쓰러운 마음을 자극하기도. 앞으로 남은 2개의 화에서 과연 우진이 행복한 엔딩을 마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주간 시청 UV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LTNS’는 다가오는 2월 1일 오후 12시에 5,6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후회한다”…‘극적 속죄포’에도, ‘빈 골대’ 두고 ‘패스’ 택한 조규성의 반성 [SS도하in]
- “박지성 형 원망해, 후회 남기기 싫었다”…손흥민, 승부차기 첫 키커로 나선 이유 [SS도하in]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