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조직문화 '100일 챌린지'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건설부문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한 '도전! 100 데이즈 그레이트 챌린지(days Great Challeng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임직원이 자유롭게 도전 과제를 설정하고 100일 동안 꾸준히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직문화 프로그램이다.
한화건설부문은 60여명의 참여 임직원 중 도전 과제별 목표달성 우수자로 선정된 20여명의 임직원들에게 상품을 지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한화건설부문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한 ‘도전! 100 데이즈 그레이트 챌린지(days Great Challeng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한화건설부문은 60여명의 참여 임직원 중 도전 과제별 목표달성 우수자로 선정된 20여명의 임직원들에게 상품을 지급했다. 참여 일수에 따라 우수참여상과 목표달성상을 수여했다. 꾸준히 참여했으나 참여 일수가 일부 미달된 인원에 대해서는 동기부여 차원으로 아차상을 마련했다.
도전과제는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체지방 감량, 인문학 독서 등 별도의 제한이 없는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됐다. 특히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체력증진 활동을 선택한 임직원과 어학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힘쓴 임직원이 다수였다.
한화건설부문은 이번 챌린지의 우수활동사례를 영상으로 제작해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공유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모든 임직원이 도전과 성취의 조직문화에 공감할 수 있도록 격려할 예정이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달 5일 자영업자 통장에 1인당 평균 73만원 들어온다(종합)
- 이재명, 선명한 피습 상처…“거울 속 흉터 끔찍, 피의자 미워하지 않길”
- 우리 아이들 어쩌나…"평생 번 돈 40% 세금 낸다"
- “남현희 연모해 가슴까지 도려내”…전청조, 징역 15년 구형에 호소
- 생후 2개월 아기 집에 덜렁 두고 사라진 20대 엄마, 징역형
- 한국이 겪었던 ‘깜깜이 축구’, 일본도 겪을까... 북한 4년 만에 홈 경기 개최
- 기저귀 3겹 채운 요양원...두달 만에 사망, 그곳에서 무슨 일이
- 병역판정검사서 마약 '양성'이면 군대 안가나요?[궁즉답]
- 식당 근처 대놓고 온 내차, 새벽 3시에 과태료 딱지 맞았다[중국나라]
- 호텔 금연인데 객실서 흡연 허용…반쪽짜리 금연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