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박재범과 불화설 딛지 못하고...결국 모어비전과 전속계약 종료 “응원할 것”(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불화설이 불거졌던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선다.
소속사 모어비전 측은 31일 공식 SNS에 "모어비전과 소속 아티스트 제시의 전속계약이 2024년 1월 31일부로 종료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속계약 종료와 별개로 모어비전은 변함없이 제시를 항상 응원할 것"이라며 "제시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어비전과 소속 아티스트 제시의 전속계약이 2024년 1월 31일부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가 불화설이 불거졌던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선다.
소속사 모어비전 측은 31일 공식 SNS에 “모어비전과 소속 아티스트 제시의 전속계약이 2024년 1월 31일부로 종료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속계약 종료와 별개로 모어비전은 변함없이 제시를 항상 응원할 것”이라며 “제시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제시는 소속사 모어비전과 불화설에 휩싸였다. 제시가 신곡 활동을 준비하면서부터 모어비전과 갈등이 시작됐고, 컴백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를 두고 자연스럽게 불화설이 제기된 것이다.
당시 모어비전은 “아티스트의 컨디션 난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제시가 이후 다른 음악방송들도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출연하지 않아 불화설에 더욱 힘이 실리게 됐다.
이후 각종 추측이 일자 양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소문을 일축한 바 있다.
모어비전과 소속 아티스트 제시의 전속계약이 2024년 1월 31일부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속계약 종료와 별개로 모어비전은 변함없이 제시를 항상 응원할 것이며, 제시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결혼 “내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노력하며 사는 부부 되겠다”(공식입장) - 열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8억뷰 달성, ‘Pink Venom’ MV 향한 관심+인기 ing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국민의힘 '이재명 대선 불법 자금 수사 촉구'로 압박 총공세…한동훈 ″대입 논술날도 판
- ″명태균, 대통령 부부와 친밀함 과시″…검찰, 명태균 구속영장에 적시
- ″위치 추적기 달아 다시 훔쳐″…불법 체류자에 대포차 판매한 일당
- '은혜를 원수로'…재워줬더니 폭행 후 돈 빼앗아
-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