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 '지우학2' 출연 검토 중…"아직 확정된 건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윤서가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 MAA 관계자는 31일 <더팩트> 에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의 노윤서 출연은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더팩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우학' 새 얼굴 될까 집중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노윤서가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 MAA 관계자는 31일 <더팩트>에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의 노윤서 출연은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시즌1은 2022년에 공개됐으며 배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문 유인수 이유미 등이 출연했다. 당시 공식 예고편 조회 수만 1000만 회를 훌쩍 넘겼고 학원물에 좀비물을 잘 차용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넷플릭스는 2022년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
노윤서의 검토 소식에 그가 '지우학'의 새로운 얼굴이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노윤서는 2022년 tvN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타스캔들'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택배기사'에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與, '정권심판론' 맞서 '운동권 청산' 띄우기…"반감만 살 수도"
- 與野, '선거제 개편 무소식'…무너진 제3지대 빅텐트의 꿈?
- [사장님이 연예인③] '장사' 앞에 장사 없다
- '도그데이즈'→'파묘', 유해진의 극과 극 얼굴[TF프리즘]
- [르포] 분양가 150억…청담 초고가 빌라 '에테르노 청담' 입주 현장 가보니
- 승계 시험대 오른 '김승연 차남'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경영 능력 입증할까
- '골목대장' 이미지 벗는다던 카카오, SM엔터 '기강잡기' 논란
- '금품 수수 혐의' 전 기아 김종국·장정석 구속영장 기각
- '롤스로이스 약물 뺑소니' 가해자 1심 징역 20년 불복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