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과 불화설 제시, 결국 모어비전 떠난다. 8개월만 전속계약 만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박재범이 이끄는 음악레이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지난 2022년 7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제시는 이듬해 4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제시가 박재범이 이끄는 음악레이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8개월만이다.
모어비전은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모어비전과 소속 아티스트 제시의 전속계약이 2024년1월31일부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전속계약 종료와 별개로 모어비전은 변함없이 제시를 항상 응원할 것이며, 제시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지난 2022년 7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제시는 이듬해 4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소속사를 이전한 제시는 지난해 10월 신곡 ‘껌’(GUM)을 발표하며 활동을 예고했지만 돌연 KBS2 ‘뮤직뱅크’를 비롯 여러 음악방송을 펑크내 박재범과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은 각각 개인채널을 통해 “불화 같은 건 없다”라며 적극 부인했다.
하지만 불화설이 제기된지 두달여만에 결별하면서, 전속계약 만료의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후회한다”…‘극적 속죄포’에도, ‘빈 골대’ 두고 ‘패스’ 택한 조규성의 반성 [SS도하in]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