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내달 2일 설맞이 '갑진 농축산물'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농협(본부장 조근수)은 내달 2일 경남본부 앞 직거래장터 한마당 행사에서 '2024년 설 맞이 갑진 농축산물 행사제'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경남농협 조근수 본부장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금번 소비촉진 행사에 동참해 준 해성디에스(대표자 조병학) 임직원, 경남교육청 교직원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경남농협은 경남한우의 우수한 맛과 질을 알리기 위해 판매 및 홍보 채널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조근수)은 내달 2일 경남본부 앞 직거래장터 한마당 행사에서 ‘2024년 설 맞이 갑진 농축산물 행사제’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당일 오후3시부터 설 명절을 맞이해 한우 홍보 및 한우 소비 확대 추진의 일환으로 소비자와 한우농가의 상생을 위한 현장판매 및 주문판매 할인행사로 진행된다.
행사장 구입고객에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창녕축협(조합장 이춘기)의 ‘창녕한우’, 함안축협(조합장 조정현)의 ‘아시랑보리한우’, 합천축협(조합장 김용욱)의 ‘합천황토한우’등 경남지역의 품질 좋은 다양한 한우를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더불어, 관내 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도 한우 1등급 이상 등심을 비롯 양지와 불고기, 국거리 등 다양한 품목을 소비자 평균가격 대비 35~50% 할인된 가격으로 2월 9일까지 판매한다.
경남농협 조근수 본부장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금번 소비촉진 행사에 동참해 준 해성디에스(대표자 조병학) 임직원, 경남교육청 교직원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경남농협은 경남한우의 우수한 맛과 질을 알리기 위해 판매 및 홍보 채널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