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대단지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희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총 2177세대의 대단지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를 공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지상 25층, 16개동으로 전용 76㎡~84㎡, 총 2177세대의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희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총 2177세대의 대단지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를 공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지상 25층, 16개동으로 전용 76㎡~84㎡, 총 2177세대의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에 있다.
해당 단지는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기점으로 봉담-송산, 평택-화성-파주고속도로 등 교통망 개발호재와 GTX-A 개통, GTX-C 노선 병점 연장 운행, 동탄 인덕원선 화성시 구간 착공, 서울 지하철 3호선 화성시 연장 등의 철도사업 개발 호재가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확실한 인허가 과정을 통해 안전성과 합법적인 사업절차를 구축하고 있으며, 교통망 호재로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고 화성시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가 들어서는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다양한 업무지구를 배후에 두고 있으며,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이 올해 10월 개통 예정으로 향남역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단지는 현재 활발하게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홍보관은 오산시 원동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는 작년 말 100만 인구를 넘어 올해 1년간 유지할 경우 2025년부터는 ‘화성특례시’로 승격될 예정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반떼·카니발인데…출고 대기 1년씩 차이 나는 이유
-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 "집 보러 가도 돼요?"…아파트 시장 분위기 180도 달라졌다
- 공무원시험 낙방 30대 '중대 결심'…'인생역전' 기회 맞았다
- "지금이 사야할 때"…개미들 6300억 '폭풍 매수'한 종목
- "나 유부남이야" 뒤통수 맞은 女…전화 한 통에 손발이 '덜덜'
- "도와달라" 대통령도 러브콜…'역대급 인기' 女 누구길래
- '15분 17만원'…악명 높던 日 도쿄 식당, 참교육 당했다
- 한서희, 男 배우에 "호텔 와" 카톡…논란 되자 "자작극"
- "25살 축구 선수, 평생 불구로 만들어놓고"…피해자 가족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