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뽀드윅…조정석, 8년만 ‘헤드윅’ 컴백 초고속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뮤지컬 '헤드윅' 1차 티켓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레전드 저력을 증명했다.
뮤지컬 '헤드윅' 측은 1월 31일 1회차 티켓(3월 22일~3월 31일)을 오픈했다.
조정석은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8년 만의 공백을 뛰어넘는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관객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온 헤드윅의 대표 주자 조정석의 무대 귀환은 화제 속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조정석이 뮤지컬 ‘헤드윅’ 1차 티켓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레전드 저력을 증명했다.
뮤지컬 ‘헤드윅’ 측은 1월 31일 1회차 티켓(3월 22일~3월 31일)을 오픈했다.
조정석은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8년 만의 공백을 뛰어넘는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조정석은 2016년 ‘헤드윅’ 이후 2024년 ‘헤드윅’으로 8년 만의 무대 복귀 소식을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환호를 불렀다.
관객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온 헤드윅의 대표 주자 조정석의 무대 귀환은 화제 속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다. 31일 오후 2시 오픈된 1차 티켓은단숨에 매진을 기록하며 모두가 기다려온 ‘뽀드윅’ 귀환을 체감케 했다.
드라마와 영화, 무대, 광고, 음원 등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이제는 ‘조정석이 장르다’란 수식어를 얻은 조정석은 2024년의 시작부터 뜨거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임금 이인 역을 맡은 조정석은 몰아치는 빠른 전개와 밀도 있는 연기로 시너지를 냈다. 이에 힘입어 드라마 시청률은 대폭 상승해 순항 중이다.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자신의 저력을 다시금 증명할 조정석의 열일 행보가 주목된다.
‘헤드윅’은 3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