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카카오게임즈, '롬' 내달 27일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293490)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ROM)'을 2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고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랩게임즈, 2월 26일까지 이벤트 진행
레드랩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293490)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ROM)’을 2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롬은 한국을 포함해 대만·일본·태국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5개 언어로 정식 출시된다. 컴퓨터(PC)·모바일 플랫폼 이용자 간 교차 플레이를 지원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레드랩게임즈는 2월 26일까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전 예약자에게 여러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롬은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전장의 구현’을 목표로 하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다.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통합 전장과 지역간 경계가 없는 통합 자유 경제 시스템이 특징으로 꼽힌다.
앞서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고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체 제작' 흉기 들고 옆집 40대 女 찾아간 80대 男 결국…
- 영국 외무장관 '팔레스타인 국가로 공식 인정 고려 중'
- ‘반도체 한파’ 무색하네…삼성전자, 2년간 직원 1만명 늘렸다
- 푸틴 측근, 日 영토 발언에 '용기 있으면 할복하라'
- 1억 이상 '슈퍼카' 가장 많은 지역은 서울 아닌 '이 곳' 무슨 일?
- '이대남'들 친구들끼리 맨날 해외여행 가더니 결국…
- '조용한 럭셔리', 투자에서도 트렌드? '일반 명품보다 수익률 23%p 우위'
- 中, 지난해 공산당 관리 11만명 징계했다
- 삼성가가 무료 투자강의 해준대서 갔다가 '충격'
- 8개월 사귄 남친과 ‘깜짝 약혼’ 발표…조민 평생 반려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