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부활할 듯?” 과거 용병 시절 공개 (킬러들의 쇼핑몰)

이유민 기자 2024. 1. 31.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스틸컷. 디즈니+ 제공.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이동욱의 과거가 밝혀진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31일 5, 6화 공개를 앞두고 이동욱, 서현우, 조한선의 일촉즉발 순간을 담아낸 바빌론 용병 스틸을 공개했다.

시작부터 의문의 죽음으로 전 세계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정진만(이동욱 분) 사망을 둘러싼 진실과 그의 오랜 악연이자 역대급 빌런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베일(조한선 분)에 얽힌 과거사가 바로 오늘(31일) 전격 공개된다.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스틸컷. 디즈니+ 제공.



지난주 3, 4화가 공개된 이후 구독자들은 “그래서 이동욱은 산 거야 죽은 거야?”, “이동욱 분명 부활할 듯”, “베일이 진만이 죽인 범인?”, “베일 눈부터 돌아 있는데 찐 빌런 확실” 등 진만의 죽음과 베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쳐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5, 6화부터 진만의 과거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밝혀지면서 그가 몸담았던 용병 회사 ‘바빌론’의 정체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스틸컷. 디즈니+ 제공.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진만과 베일을 비롯해 지안을 노리는 스나이퍼 성조, 지안의 무에타이 스승 파신까지 한 팀으로 활동했던 이들이 어떤 연유로 서로의 목숨을 노리게 되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그려지며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살인 기계’라 불리는 역대급 빌런 베일의 본모습과 함께 진만과 팽팽하게 대립할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 사건까지 모두 그려질 전망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본격적인 등장을 알린 배우 조한선은 “​베일은 한 마디로 잔인하고, 무감각한 살인 기계다. 촬영하는 동안 사람들을 괴롭히고, 죽여야 한다는 감정을 유지해야 해서 굉장히 힘들었다”라고 전하며 베일이라는 인물의 극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체력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몰입에 큰 노력을 기울였음을 전했다.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스틸컷. 디즈니+ 제공.



여기에 ‘바빌론’ 소속이던 진만이 용병이라는 직업을 내려놓고 쇼핑몰을 운영하게 된 사연과 진만이 죽음에 이르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지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잔인한 캐릭터인 베일의 등장과 진만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에피소드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 5, 6화 스틸컷. 디즈니+ 제공.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