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골반 이슈 종결 "'유고걸' 영상 보고 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가 '골반 이슈'의 종결을 예고한다.
MC 김구라는 그룹 막내답지 않게 차분한 유나의 아우라에 "들뜨지 않는 바이브가 좋더라고. 우울까지 있으면 더 좋아"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나는 '있지' 멤버 채령이 가르쳐 준 개인기를 공개했다.
이 무대로 '골반 이슈'를 종결했다는 이야기에 유나는 숨을 고른 후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가 '골반 이슈'의 종결을 예고한다.
3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나와 배우 김주령·김신록, 가수 이은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멤버들과 신곡 '언터처블(UNTOUCHABLE)'로 컴백한 유나는 자기소개부터 했다. "(있지의 받침은) 시옷이 아니고 쌍시옷이다. 순우리말이어서 '다 있지'라는 의미"라고 그룹을 홍보했다. MC 김구라는 그룹 막내답지 않게 차분한 유나의 아우라에 "들뜨지 않는 바이브가 좋더라고. 우울까지 있으면 더 좋아"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나는 '있지' 멤버 채령이 가르쳐 준 개인기를 공개했다. 김구라는 "좋은 의도로 알려준 것 같지 않다. '어디 당해 봐라'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왼쪽 얼굴이 오른쪽 얼굴보다 더 자신 있다는 유나는 눈빛까지 다른 비주얼 개인기로 만회에 나섰다. 중독성 있는 신곡 후렴 안무를 보여줬다.
"있지 무대만큼이나 유명해진 무대가 있다"며 연말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인 이효리의 '유고걸(U-Go-Girl)' 커버 무대 영상도 공개했다. 이 무대로 '골반 이슈'를 종결했다는 이야기에 유나는 숨을 고른 후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유나는 선배 가수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에 감동한 사연도 공개했다.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갔는데, 있지의 대기실에 선물이 준비돼 있었던 것. 유나는 "멤버마다 브랜드가 달랐다"라며 멤버의 취향까지 고려한 아이유의 마음에 감동했다. 아이유가 쓴 손 편지도 공개했다. 이에 김구라는 "받아본 사람이 베풀 줄 안다. 녹화장에 떡 돌리는 2003년생은 처음 봤다"고 칭찬했다.
'확신의 JYP상'으로 알려진 유나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 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 그룹 '트와이스' 나연을 잇는 토끼상 계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또 트레이드마크인 있지의 '어깨춤'을 게스트들과 단체로 춰 폭소를 자아냈다. 도 대회를 휩쓸던 운동선수였던 과거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개그우먼 장도연과 아나운서 상황극을 펼치며 엉뚱한 매력도 뽐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