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청순한 니트 패션 완벽 소화, 애교 가득 눈웃음은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홍진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앞머리 있으면 없고 싶고 없으면 있고 싶고 #갈대야갈대내마음은갈대"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홍진영은 루즈핏 아이보리 컬러 니트 스웨터에 블랙 니트 팬츠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홍진영은 깜찍한 포즈와 함께 애교가 가득한 눈웃음으로 러블리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분출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홍진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앞머리 있으면 없고 싶고 없으면 있고 싶고 #갈대야갈대내마음은갈대”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홍진영이 한 건물의 옥상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영은 루즈핏 아이보리 컬러 니트 스웨터에 블랙 니트 팬츠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홍진영은 깜찍한 포즈와 함께 애교가 가득한 눈웃음으로 러블리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분출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쇼핑몰 모델 언니 같아요. 옷발 잘 받으시네요”라는 댓글을 남겨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ENA PLAY 예능 ‘㈜식탐상사’에 출연한다. (사진=홍진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