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찾아가는 배달강좌 학습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대덕구는 2월 1일~6일 2024년도 1회차 배달강좌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대덕구 배달강좌'는 학습에 대한 욕구가 있는 수강생에게 강사가 찾아가서 평생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는 올해 3~11월 총 3회차 운영을 위해 회차별 △기초문해 △시민참여 △문화예술 △인문교양 등 60개 강좌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대덕구는 2월 1일~6일 2024년도 1회차 배달강좌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대덕구 배달강좌’는 학습에 대한 욕구가 있는 수강생에게 강사가 찾아가서 평생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는 올해 3~11월 총 3회차 운영을 위해 회차별 △기초문해 △시민참여 △문화예술 △인문교양 등 60개 강좌를 마련했다.
강좌는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학습자 그룹으로 개인과 단체로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은 일반주민으로 구성된 학습자로 과반 이상이 대덕구민이어야 하며, 단체는 대덕구 생활권자로 지역 주소지를 둔 사업장, 기관 등 단체의 이용자 또는 종사자로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등 단체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등록해야 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습자는 대덕구 평생학습 온라인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학습자 대표가 강좌 신청을 하고 수강 신청 기간 내 나머지 학습자 등록까지 마치면 된다. 단, 학습자 대표는 반드시 대덕구민이어야 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접수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교육 분야별로 신청 기간이 상이하며,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우리 대덕구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는 물론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평생학습 도시 대덕’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차 노린 '차량털이범'…끝까지 쫓은 '남자친구' [기가車]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인간관계에 있어 속이 썩게 되는 별자리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