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2' 여주=노윤서? "아직…"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윤서가 '지우학2' 여주인공 자리를 두고 고심 중이다.
31일 노윤서의 소속사 MAA는 iMBC연예에 "노윤서의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 시즌2 출연과 관련해 결정된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날 한 매체는 노윤서가 '지우학' 시즌2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22년 1월 공개된 '지우학'은 엄청난 인기를 끌며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중 '오징어 게임' 다음으로 많은 시청자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노윤서가 '지우학2' 여주인공 자리를 두고 고심 중이다.
31일 노윤서의 소속사 MAA는 iMBC연예에 "노윤서의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 시즌2 출연과 관련해 결정된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날 한 매체는 노윤서가 '지우학' 시즌2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고 보도했다. '지우학'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지난 2022년 1월 공개된 '지우학'은 엄청난 인기를 끌며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중 '오징어 게임' 다음으로 많은 시청자를 기록했다. 또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신예 스타들을 발굴하기도 했다.
노윤서가 어떠한 결정을 내릴 것인지 두고 지켜볼 일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형 같은 이지아·첫 주연 강기영…연기 변신 하나는 '끝내주는 해결사' [종합]
- '라스' 있지 유나, '하이에나 구라' 예능 병아리 몰이에 심장 '덜컹'
- [포토] 이지아, '쾌활코믹' 이미지 대변신
- 달라진 이지아? "이미지 변신, 털털한 형 같아"(끝내주는 해결사)
- [포토] 이지아-강기영, 파격 코믹 도전
- 강기영 "첫 주연작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많이 의지했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