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블록버스터 '헤일로' 티빙서 볼 수 있다…2월8일 공개

안은재 기자 2024. 1. 31. 15: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시즌2가 2월8일 티빙의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된다.

'헤일로' 시즌2는 미국과 동일한 2월8일로 한국 공개일이 확정되며 2024년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현재 '헤일로' 시즌1 전 에피소드는 티빙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헤일로' 시즌2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오는 2월8일 1,2화가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티빙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시즌2가 2월8일 티빙의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된다.

파라마운트+ 측은 31일 '헤일로' 시즌2의 공개일 확정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헤일로' 시즌2는 미국과 동일한 2월8일로 한국 공개일이 확정되며 2024년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헤일로'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한 게임 '헤일로'를 원작으로, 약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외계 종족의 갈등, 액션과 모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이 웅장하게 펼쳐지는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헤일로' 시즌2에서는 외계 종족 코버넌트가 외곽 이주지 행성을 체계적으로 파괴하며 코어를 향해 접근하고, 이 와중에 UNSC의 본거지 리치 행성과 본부가 발각 위기에 처하는 등 '헤일로'를 둘러싸고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스토리가 한층 더 강렬하고 장엄하게 펼쳐진다.

앞서 '헤일로' 시즌1이 무려 20여년이 넘는 기간 팬들에게 사랑받은 시리즈를 실사화한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과 그에 걸맞은 세계관 구현했다. 실사로 녹여낸 원작 게임 속 화려한 액션은 물론 한국계 배우 하예린과 한국배우 공정환의 출연 그리고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마스터 치프(파블로 쉬레이버 분)의 얼굴이 1회부터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2월8일에 공개되는 '헤일로' 시즌2는 시즌1을 압도하는 확장된 세계관과 더 커진 액션 스케일 그리고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조셉 모건(제임스 애커슨 역)과 크리스티나 로들로(탈리아 테레즈 역)를 통해 다양해진 캐릭터 서사를 보여주며 또다시 흥행 을 일으킬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절망의 끝에서 우뚝 선 마스터 치프의 포스가 담겼다. '인류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가 인류의 유일한 희망이 된 드라마틱한 순간 포착과 함께 "절망의 끝에서 다시 일어나라"라는 카피는 시즌2에서 펼쳐질 마스터 치프와 스파르탄의 치열한 전투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현재 '헤일로' 시즌1 전 에피소드는 티빙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헤일로' 시즌2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오는 2월8일 1,2화가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