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열혈' 사라 캐릭터에 반해…매주 '사이다' 같은 솔루션으로 안방 찾겠다" ('끝내주는 해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가 오랜만에 새롭게 맡은 역할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이지아는 31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신규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많이 떨렸고 극을 이끌어가는 부분이 크게 다가왔지만 설레기도 했다"고 말했다.
극중에서 이지아는 악덕 배우자를 응징하는 솔루션 팀장 김사라 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지아가 오랜만에 새롭게 맡은 역할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이지아는 31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신규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많이 떨렸고 극을 이끌어가는 부분이 크게 다가왔지만 설레기도 했다"고 말했다.
극중 이지아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인 '차율'의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전과자가 된 김사라 역을 맡았다. 지옥 같은 결혼 생활에 갇힌 의뢰인을 구하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팀장 역으로 분했다.
그는 "대본 속 '사라'가 역경을 헤쳐나가는 방법이 통쾌하고 기발하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판타지 히어로물이란 느낌이라 주인공이 돼 고난에 처한 인물들을 도와주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액션씬과 관련해선 "액션씬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번 작품 속 액션씬은 '날것' 그대로 느낌이라 이색적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박진석 감독은 "김사라 캐릭터는 '열혈' 캐릭터라 이해해주시면 좋을 듯 하다. 이지아의 '형님 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지아는 실제로 소탈하고 털털하고 형 같다. 그래서 좌충우돌하고 사건을 무지막지하게 해결하면 동기들이 해결해주고 무마시켜주는 부분들을 중심으로 연출했다"고 말했다.
극중에서 이지아는 악덕 배우자를 응징하는 솔루션 팀장 김사라 역으로 분한다.
1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가 의뢰인의 문제적 결혼 생활에 대신 종지부를 찍어주는 '나쁜 배우자'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이지아, 강기영, 오민석이 출연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프리한닥터M)
- 있지 유나, 골반 이슈가 뭐기에…"유고걸 영상 한번 보시라"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