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캠 설치 등 '24시간 공유' 희망 여친에 "발가벗겨진 기분"…한혜진, "'너 변태냐?' 얘기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육 같은 느낌이다."
모태솔로남이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공유해달라는 미모 여친을 위해 홈캠까지 설치, 자는 것도 공유했다고 밝혔다.
여자친구를 위해 고민남은 결국 홈캠을 설치해 청소를 하는 건 물론 자는 것까지 보여줬고 매일 밤 공유 폴더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기까지 하면서 발가벗겨진 기분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사육 같은 느낌이다."
모태솔로남이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공유해달라는 미모 여친을 위해 홈캠까지 설치, 자는 것도 공유했다고 밝혔다.
30일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PD) 211회에서는 모든 걸 공유해달라는 여자친구의 선 넘은 요구에 숨 막혀하는 '모태솔로'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만인의 연인'이라 불릴 정도로 예쁘고 인기가 많은데, 문제는 고민남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든 것을 알고자 한다는 것. 첫 만남에게 과거를 꼬치꼬치 캐묻고 "서로의 24시간을 공유하는 거야"라며 스마트 워치 활동 공유를 요구했다.
또한 여자친구는 친구와의 대화 내용을 녹음해달라고 요구했고 "다른 남자친구들은 다 괜찮다고 했는데 설마 숨기는 거 있어?"라며 오열까지 했다.
여자친구를 위해 고민남은 결국 홈캠을 설치해 청소를 하는 건 물론 자는 것까지 보여줬고 매일 밤 공유 폴더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기까지 하면서 발가벗겨진 기분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관음증인가?"라고 의아해한 주우재는 " 전자 발찌랑 뭐가 달라요"라며 여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분노했다. 이어 "과거를 물어보면 그냥 '다 죽었어요', 이래야 돼"라고 답해 '연애의 참견' MC들을 폭소케 했다.
또 한혜진은 "연애 고수에게 상처받은 경험이 없다면 온전히 본인만을 위한 행동"이라고 지적했으며 "솔직하게 '너 변태냐?'라고 얘기하라"라면서 이별을 권유했다.
곽정은은 "서로를 스케줄 체크하는 게 연인의 권리라면, 저는 그런 연애는 필요 없다"라고 지적했고, 서장훈은 고민남의 연애가 '사육'같은 느낌이라며 "거절하면 더 말 잘 듣는 남자 찾을 테니 당분간 단호하게 거절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프리한닥터M)
- 있지 유나, 골반 이슈가 뭐기에…"유고걸 영상 한번 보시라"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