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최규리, 인싸력 최강! 전무후무 'MZ 재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규리가 잘난 척 하나 없는 털털한 면모와 욕설도 서슴지 않는 사이다 행동으로, 인싸력 최강 '파워 EEEE' MZ 재벌녀의 등장을 알렸다.
최규리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의 직장 동료이자 아군인 유희연 역을 맡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분출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규리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의 직장 동료이자 아군인 유희연 역을 맡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분출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매회 최규리가 등장하는 영상의 조회수(네이버 공식 영상 기준)가 대략 5만에서 6만 뷰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9일과 30일 방송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 9, 10회에서 유희연은 정수민(송하윤 분)과 바람피운 것이 밝혀진 박민환(이이경 분)에게 통쾌한 파혼 통보를 건넨 강지원을 열렬하게 축하해주는가 하면, 강지원의 새로운 사랑을 응원하는 등 든든한 조력자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유희연은 강지원이 박민환으로부터 인상적인 프러포즈를 받자 같이 기뻐했고, 강지원이 박민환에게 상견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자, 먼저 나서서 좋은 남자들은 상견례 전 신부에게 옷과 가방도 사준다며 박민환의 자존심을 한껏 자극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유희연은 강지원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박민환과 정수민이 공공연하게 바람을 피웠던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되자, "개새낀가"라고 거침없이 욕설을 날리는가 하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라며 "근데 웃긴 게 아무래도 쓰레기통이랑 쓰레기랑 서로 싫어하는 거 같아요"라고 박민환과의 관계를 끝낸 강지원을 축하해주는 등 강지원의 '열혈팬'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더해 유희연은 강지원이 차린 맛있는 한 상을 받아들자 "저와 결혼해 주시겠어요?"라고 넉살 좋은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크리스마스에 오는 잘생긴 남자 전화는 다 받는 거예요"라며 계속해서 걸려오는 백은호(이기광 분)의 전화를 덥석 받아 강지원에게 연결하는 사랑의 오작교 역할까지 톡톡히 수행했다.
그런가 하면 유희연은 강지원을 의식하는 오빠 유지혁(나인우 분)의 눈빛에서 묘한 기분을 느낀 후 정확한 마음에 대한 질문을 던졌던 상황. 아니라는 유지혁의 단호한 대답에 안도하면서도 긴가민가한 마음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최규리는 강지원 앞에서는 순한 양과 같은 모습을 그려낸 반면, 빌런인 박민환과 정수민에게는 돌직구 일갈을 건네는 등 상대에 따라 능수능란하게 대처하고 표현하는 유희연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최규리가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성과 손잡고 미소 누구? 파리가 들썩였다 - 스타뉴스
- 57세라고? 김성령 54kg "아침밥 먹듯이 운동" 실화네 - 스타뉴스
- 차은우, 올리비아 핫세 딸과 열애? 美 목격담 - 스타뉴스
- "세 번 쓰러져" 나영석 PD, 요로결석 고백 - 스타뉴스
- 박민영, 이이경 따귀 때리고 빨간 팬티 꺼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