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홈 경기 8차례 걸쳐 관람 인증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가 총 8차례 홈 경기를 통해 관람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모비스는 "2~3월에 열리는 홈 경기 동안 '홈 경기 직관 출첵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31일 전했다.
3월 31일 홈경기에서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오는 3월 31일, 안양 정관장과의 홈경기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총 8차례 홈 경기를 통해 관람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모비스는 "2~3월에 열리는 홈 경기 동안 '홈 경기 직관 출첵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월 2일 홈경기부터 5천명의 관중에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북을 지급한다. 각 홈경기 방문 시마다 1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8번의 홈경기 동안 최대 8개의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3월 31일 홈경기에서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탬프북에서 응모번호가 적힌 응모권을 절취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가 2-4개일 경우 현대모비스 세차용품세트를 3명에게 지급한다. 스탬프가 5-6개일 경우 여행상품권 50만원권과 굿모닝병원 건강검진권을 각각 1명에게, 스탬프 7개일 경우 SG빌라&호텔 숙박권과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각각 1명에게 지급한다. 스탬프가 8개일 경우 1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를 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오는 3월 31일, 안양 정관장과의 홈경기에서 진행된다. 스탬프를 모아 경품 추첨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필수로 3월 31일 홈경기에 방문해야 한다.
사진= 울산 현대모비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수영복 입은 글래머 몸매 공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조국 딸' 조민, 동갑내기와 '깜짝 결혼' 발표 "굳건히 서 있던 청년"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정연-모모-미나-다현 개별 티저 공개…청순미 가득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엑소 탈퇴한 크리스, 스타에서 성범죄자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이다희, 역대급 이기적 비율 '한파 이기는 핫 미모' [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한소희, 나탈리 포트만 참석한 디올쇼… 우아한 현대 패션 선보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