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 건기식 등 헬스케어 제품 온라인 유통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최근 건기식 5개 제품을 출시하고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컨슈머헬스를 런칭하고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 '완전두유', 어린이 영양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중 멀티비타민 제품도 추가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말 건기식 시장 진출을 선언한 데 이어 최근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미사이언스는 최근 건기식 5개 제품을 출시하고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컨슈머헬스를 런칭하고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 '완전두유', 어린이 영양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한미사이언스는 앞으로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형태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런칭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외에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장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과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 "고졸도 OK, 연봉 5억에 모십니다"…화제의 채용공고
- "집 보러 가도 돼요?"…아파트 시장 분위기 180도 달라졌다
- 공무원시험 낙방 30대 '중대 결심'…'인생역전' 기회 맞았다
- "지금이 사야할 때"…개미들 6300억 '폭풍 매수'한 종목
- 한서희, 男 배우에 "호텔 와" 카톡…논란 되자 "자작극"
- "도와달라" 대통령도 러브콜…'역대급 인기' 女 누구길래
- "눈물 나고 벅차"…'약혼' 조민, 데이트 사진에 지지자들 열광
- "남포동 안 죽습니다"…극단선택 시도했다가 후회한 원로배우
- '5선 도전' 푸틴 재산, 정말 이게 전부?…"6년간 소득 1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