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고급 인테리어 수요 대응… 프리미엄 강마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높아진 소비자의 안목과 고급 인테리어 수요 증가에 대응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천연석 바닥재와 강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바닥재 '숲 강마루 스톤'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천연석 바닥재와 강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바닥재 ‘숲 강마루 스톤’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숲 강마루 스톤은 천연석 바닥재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에 강마루의 저렴한 시공비용과 우수한 난방 효율을 결합한 프리미엄 강마루다. 계절별 분위기를 담은 4종의 천연석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일반 강마루보다 두 배 이상 큰 폭과 길이로 시공 시 공간을 더욱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했다. ‘마이크로 베벨링(Micro-beveling)’ 공법으로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깔끔한 시공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기존 강마루의 단점도 크게 개선했다.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우수한 안전성을 갖췄으며, 1등급 내수 합판에 HPL(High Pressure Laminate)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더해 온도 변화나 습도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하고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높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스톤의 출시로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마루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최적의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바닥재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신차 훼손한 괴한 찾습니다”…사례금 50만원 건 차주[e글e글]
- 히잡·의사가운 입은 이스라엘군, 병원 치료 하마스 사살…‘위장암살’ 논란
- “40대 이상은 ‘이것’ 하지 마세요”…탈모 예방법 화제
- ‘30억 사기 혐의’ 전청조, 징역 15년 구형…“피해 회복 가능성 희박”
- 홍익표 “이재명, 비례대표로 안 나간다고 정확히 말해”
- “숙주무침 8000원에 자릿세까지” 바가지 악명 日도쿄 식당 결국
- 승부차기 도중 떠난 사우디 감독 “끝난 줄 알았다…무시 아냐”
- 천원권 45장이 하나로…아이들이 지구대에 들고 온 돈다발 정체는
- “사인 이따 할게요”…횟집 나간 이정후, 40분 후 와서 한 말은?
- 유족은 “항소 않겠다” 했는데…‘압구정 롤스로이스男’ 항소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