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푸른재단, 장학증 수여···30명 등록금 전액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유하푸른재단이 31일 2024학년도 1학기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은 제7기 장학생 10명 외 기존 장학생 20명 장학금과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전액인 약 1억 원 가량 지원했다.
유하푸른재단은 보다나은 세상, 보다 나은 미래 추구를 비전으로, 이공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현재 7기 장학생까지 110명을 선발해 총 9억 원 가량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단법인 유하푸른재단이 31일 2024학년도 1학기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은 제7기 장학생 10명 외 기존 장학생 20명 장학금과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전액인 약 1억 원 가량 지원했다.
유하푸른재단은 덕산그룹 이준호 회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인재양성 및 지역사회 기여를 목적으로 2017년 7월 25일 설립됐다. 유하푸른재단은 보다나은 세상, 보다 나은 미래 추구를 비전으로, 이공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현재 7기 장학생까지 110명을 선발해 총 9억 원 가량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창의적인 대한민국 미래 이공계 인재양성이라는 모토 아래 선발된 장학생들은 매년 윈터·섬머스쿨을 통해 유명강사의 특강과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 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점진적으로 확대 해 나가고 있다.
재단은 국가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장학사업 외에도 학술연구지원사업, 교육지원사업, 창업지원사업 등을 통해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익재단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울산=장지승 기자 jj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체 제작' 흉기 들고 옆집 40대 女 찾아간 80대 男 결국…
- 영국 외무장관 '팔레스타인 국가로 공식 인정 고려 중'
- ‘반도체 한파’ 무색하네…삼성전자, 2년간 직원 1만명 늘렸다
- 푸틴 측근, 日 영토 발언에 '용기 있으면 할복하라'
- 1억 이상 '슈퍼카' 가장 많은 지역은 서울 아닌 '이 곳' 무슨 일?
- '이대남'들 친구들끼리 맨날 해외여행 가더니 결국…
- '조용한 럭셔리', 투자에서도 트렌드? '일반 명품보다 수익률 23%p 우위'
- 中, 지난해 공산당 관리 11만명 징계했다
- 삼성가가 무료 투자강의 해준대서 갔다가 '충격'
- 8개월 사귄 남친과 ‘깜짝 약혼’ 발표…조민 평생 반려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