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골반패드 착용 논란?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길”(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있지 유나가'라디오스타'에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본방송을 앞두고 'ITZY 유나, 원곡자 이효리도 인정한 레전드 무대 비하인드! (feat.불 맛 가득한 신곡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고걸' 무대로 골반 패드 착용 논란을 종결시켰냐는 질문에 유나는 잠시 고민하다 "많이들 얘기하시더라고요"라며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성숙하게 대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있지 유나가‘라디오스타'에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1월 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이은미, 김주령, 김신록, 있지(ITZY) 유나가 출연하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본방송을 앞두고 ‘ITZY 유나, 원곡자 이효리도 인정한 레전드 무대 비하인드! (feat.불 맛 가득한 신곡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있지 무대보다 더 유명해진 무대가 있다던데”라는 질문에 유나는 2022년 ‘가요대축제’에서 꾸민 이효리의 ‘U-Go-Girl(유고걸)’ 커버 무대를 언급했다. 이 무대는 원곡자 이효리도 인정한 레전드 무대로 불린다.
이어 영상이 공개되자, “춤을 너무 잘 춘다”, “본투비 아이돌”이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유나는 무대를 위해 ‘Y2K’ 의상에 특히 신경을 썼다며,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을 본 김구라는 “’유고걸’ 이후로 자신감이 많이 붙으셨구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무대를 본 주변 반응에 대해 유나가 “동네 친구들이 ‘유고걸’ 영상을 보고 ‘야..너 용 됐다?’라고 했다”라고 답하자, 김구라는 “요즘도 ‘용 됐다’라는 표현을 쓰나”라며 흥미로워했다.
그는 “멤버 중 (유나가) 막내였는데 잘하니까 언니들이 (어깨를) 툭 치고 간다든지..(그런 건 없었나)”라며 고전적인 질투로 몰았고, 유나가 당황하자, “웃자고 하는 얘기야”라고 정리했다. 유나는 “심장 덜컹했잖아요”라며 귀여운 반응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유고걸’ 무대로 골반 패드 착용 논란을 종결시켰냐는 질문에 유나는 잠시 고민하다 “많이들 얘기하시더라고요”라며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성숙하게 대처했다. 고민하는 모습이 유상무인 줄 알았다는 유세윤의 몰이에 유나는 “내가 언제 그랬어요”라고 발끈해 모두를 웃게 했다.
그런가 하면, 신곡 ‘UNTOUCHABL’로 컴백한 유나는 “눈에 독기를 품고 불 맛으로 컴백했다”라며 후렴구 안무를 보여주기 위해 앞으로 나왔다. 음악이 나오자, 예능 병아리에서 순식간에 독기를 품고 돌변한 걸크러쉬 유나의 댄스가 본방송을 궁금케 했다.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