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감, '오가닉스 페미닌 청결제, 비건 쿨링 포맨 청결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innergarm)은 남녀 데일리 시크릿존 케어용 폼워시 2종 '이너감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와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너감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에 맞춰 스킨케어를 다르게 사용하는 것처럼 시크릿존 케어도 피부 컨디션과 계절 환경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 며 "비건 모이스처 폼워시는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에,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와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는 피부 진정, 세정의 기능이 있는 만큼 여름철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innergarm)은 남녀 데일리 시크릿존 케어용 폼워시 2종 '이너감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와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에 이은 시크릿존 케어용 제품인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는 까다로운 국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인 COSMO ORGANIC을 획득했다. 모이스처 포맨 폼워시에 이은 남성 시크릿존 케어용 제품인 '비건 쿨링 포맨 청결제'는 동물성 성분 대신 자연 유래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되는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청결제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오가닉스 페미닌 청결제는 식물 유래 성분으로 촉촉하고 자극없이 시크릿 존을 세정해주는 유기농 폼워시로 알러젠 23종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과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거나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 표면의 수분 막 형성으로 수분 밀착력을 높여 보습감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너감은 순하고 안전한 성분인 오가닉, 비건 제품을 지향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너감만의 시그니처 향을 제품에 적용하여 제품의 특성을 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인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 또한 프랑스의 세계적인 조향회사 EP에서 개발된 유기농 인증 향료를 사용한 그린 프루티 노트 향을 사용하였는데 기존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는 여성미를 담아낸 향이라면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는 신선하고 상큼한 느낌의 향으로 기분 좋은 잔여감을 준다.
비건 모이스처 포맨 폼워시는 자연스러운 쿨링감과 세정 후 촉촉한 사용감을 느끼게 해 주는 제품이지만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는 페퍼민트 추출물과 멘톨 유도체를 사용하여 모이스처 폼워시보다 더욱 깊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고 세정 후에도 산뜻하고 뽀득한 잔여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는 다량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과거 잉카인들에게 다산과 정력 강화에 이용해 온 페루의 인삼, 마카 뿌리 추출물을 사용했다. 마카 뿌리 추출물의 원료적 효능으로는 상처 치유 효능, 착색된 피부를 밝혀 줄 수 있는 미백 효능, 피부 보호 효능 및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세정 후 잔향도 기존에는 머스크 우디향을 베이스로 한 시트러스 향에서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으로 산뜻함을 제공한다.
이너감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에 맞춰 스킨케어를 다르게 사용하는 것처럼 시크릿존 케어도 피부 컨디션과 계절 환경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 며 "비건 모이스처 폼워시는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에,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와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는 피부 진정, 세정의 기능이 있는 만큼 여름철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폼워시 2종 론칭 기념으로 이너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이너감 고객 대상 신제품 최대 20% 할인이벤트와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이너감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