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출시 10주년 기념 '위쳐3' 컬래버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게롤트', '시리', '예니퍼', '트리스' 등 '위쳐 3'의 주인공 4인방이 컬래버 캐릭터로 등장한다. 컬래버 캐릭터만 제공되는 위쳐 소환서, 기존 캐릭터 보다 컬래버 캐릭터 획득 확률이 높게 적용된 특별 소환도 추가됐다. 위쳐 소환서는 컬래버 이벤트, 시험의 탑 콘텐츠 등에서 획득 가능하며, 특별 소환은 2월18일까지 진행된다.
'위쳐 3'에서 캐릭터들의 본거지인 케어 모헨도 천공의 섬에 등장하며, '위쳐 3'의 인기 미니 게임인 '궨트'도 공개됐다. '궨트'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컬래버 캐릭터, 보스 등이 등장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해 즐기는 싱글 PvE 콘텐츠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신규 카드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완수 시 위쳐의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는 위쳐 임무도 케어 모헨에서 진행 가능하다.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덱을 구성하고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그리핀', '마귀', '레셴' 등 '위쳐 3' 몬스터들이 보스로 등장한다. 이밖에 컬래버 캐릭터들을 상대로 전투할 수 있는 소환사 X도 아레나에서 제공된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1600여 종 몬스터 수집·육성의 재미를 바탕으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RPG다. 컴투스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연중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이번 '위쳐 3' 컬래버를 시작으로 대형 IP와 협업한 여러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머너즈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