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국체공-한국환경공, 'ESG 협력'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는 1월 29일 본사 회의실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환경공단과 ESG 실천 및 자원순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명환 유통지원센터 이사장은 "센터가 가진 자원순환분야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체육공단의 순환경제사회전환 실천 활동이 성공적으로 추진, 정착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는 1월 29일 본사 회의실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환경공단과 ESG 실천 및 자원순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체육공단 조현재 이사장, 유통지원센터 이명환 이사장 등 관계자들은 체육공단의 재활용분야 ESG 경영 활동 강화를 위한 협력의 뜻을 모았다.
각 기관은 협약을 통해 체육공단 임직원의 자원순환 캠페인, 체육공단 운영 시설 이용객 대상 대국민 홍보활동 등 순환경제사회 전환을 위한 협력과제를 발굴, 추진할 계획이다.
이명환 유통지원센터 이사장은 “센터가 가진 자원순환분야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체육공단의 순환경제사회전환 실천 활동이 성공적으로 추진, 정착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랫폼법, 한-미 통상마찰로 번지나
- 노연홍 제약바이오협회장 “올해 DX 지원 총력, 신약 개발 가속화할 것”
- 자사주 마법 원천 봉쇄…자사주 공시 강화하고 인적분할 신주 배정 금지
- “의사가운 입고 히잡 쓴 이스라엘군, 병원 잠입…하마스 대원 3명 사살”
- “부자 될 사람은 이렇게 생겼어요”…英 연구팀, 빈부에 따른 관상 분석
- 삼성전자, ISE 2024서 투명 마이크로 LED 등 선보여
- 합정역 출입구에 붙은 '맹금류' 사진...왜? [숏폼]
- 日 최장기 지명수배자, 49년만에 자수한 까닭
- 도핑으로 추락한 러 피겨스타 발리예바
- 급팽창하는 AI 콘텐츠...“생성형 AI 표기 의무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