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탱글·투명한 젤리 립 만드는 '젤링 누드 글로스' 신상 4종 출시

김진희 기자 2024. 1. 31. 1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카는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에 새로운 컬러 4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기존 6종 컬러에 신규 컬러가 더해져 총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타고난 입술 색 같은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주문 기간에 큐텐 종합 판매랭킹 1위 기록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라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라카는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에 새로운 컬러 4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기존 6종 컬러에 신규 컬러가 더해져 총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타고난 입술 색 같은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탄성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산뜻한 오일 텍스쳐로 글로스 포뮬러 특유의 무겁고 끈적이는 단점을 개선하고 우수한 지속력을 갖췄다. 가볍게 발리지만 풍부한 빛 반사가 이뤄져 풍부한 광택을 만들 수 있다.

신규 컬러는 '307 코코링', '308 로사링', '309 하트링', '310 멜바링'이다. '307 코코링'은 달콤한 초콜릿과 붉은 라즈베리가 동시에 느껴지는 오묘함이 특징이다. '308 로사링'은 말린 장미의 생기로움이 느껴지는 컬러다. '309 하트링'은 달콤한 딸기 소다처럼 부드러운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 '310 멜바링'은 경쾌한 분위기의 코랄 컬러다.

신규 컬러에 대한 반응은 정식 출시 전부터 한국과 일본을 달궜다. 론칭에 앞서 SNS를 통해 신규 컬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라카는 지난 25~2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를 열었고 4일 만에 2만 개 이상 판매됐다. 특히 일본에서는 행사 기간 전체에 걸쳐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큐텐’에서 종합 판매랭킹 1위를 지키기도 했다.

이민미 라카코스메틱스 브랜드 디렉터는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입술 본연의 색처럼 자연스럽지만 오래 지속되고 풍부한 광택을 연출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산뜻함이 특징인 제품이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슈퍼 글로우 립을 경험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신선한 사용감과 우수한 품질 모두를 갖춘 포뮬러를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