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2024 세미콘 코리아’ 참가…HBM 필수 장비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전문기업 한미반도체가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24 세미콘 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미반도체 관계자는 "이번 세미콘 코리아 전시회를 통해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장비 '7세대 뉴 마이크로 쏘&비전플레이스먼트 6.0 그리핀'을 국내외 주요 고객사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며 "2024년은 인공지능 반도체 고대역폭메모리(HBM) 필수 공정 장비인 듀얼 TC 본더(DUAL TC BONDER)가 본격적으로 매출에 기여하는 원년이 되는 해로, 이번 세미콘 코리아가 그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글로벌 반도체 장비 전문기업 한미반도체가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24 세미콘 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미반도체 관계자는 “이번 세미콘 코리아 전시회를 통해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장비 ‘7세대 뉴 마이크로 쏘&비전플레이스먼트 6.0 그리핀’을 국내외 주요 고객사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며 “2024년은 인공지능 반도체 고대역폭메모리(HBM) 필수 공정 장비인 듀얼 TC 본더(DUAL TC BONDER)가 본격적으로 매출에 기여하는 원년이 되는 해로, 이번 세미콘 코리아가 그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한미반도체는 지난해 하반기 SK 하이닉스로부터 듀얼 TC 본더로 한 달 만에 창사 최대규모인 1000억원의 수주를 공시하며 2024년 4500억 원, 2025년 6500억 원의 매출 전망을 발표한 바 있다.
오늘부터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세미콘 코리아는 1987년 시작된 국내 반도체 산업을 대표하는 전시회로, 최신 반도체 장비, 재료 그리고 관련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와 반도체 기술 심포지엄, 마켓 트랜드 포럼, 구매 상담회 등을 종합적으로 개최하는 전시회다.
igiza7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차범근, 이래도 조국과 관련 없다고?”
- “너 엄마 없잖아” 아들 괴롭힌 친구에게 반성문 쓰게 한 아빠…처벌은?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논란 되자 “자작극” 계정 비공개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기저귀 3개 차고 휠체어 묶였나…요양원서 숨진 치매父, 무슨 일?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세번 쓰러졌다” 나영석 PD, 요로결석 깜짝 고백…‘통증’ 사람 잡는다는데
- 삼겹살 굽다 잠들었다고?…금천구 다세대주택서 불, 소방차 21대 투입
- 조규성 '예능 그만' 비판 딛고 해결사로…벼랑 끝 클린스만호 구했다
- 여자친구 얼굴에 소변… 엽기 가혹행위 20대에 징역 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