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비혼주의가 수식어로 되어버려.. 선택적 비혼주의로 바꾸겠다”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빽가와 이현이가 사정상 '라디오쇼'에 출연하지 못한 가운데,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비혼주의에서 선택적 비혼주의로 변경했다.
3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정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소신발언' 코너를 꾸몄다.
원래 '소신발언' 코너를 함께 했던 빽가와 이현이는 이날 함께 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빽가와 이현이가 사정상 ‘라디오쇼’에 출연하지 못한 가운데,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비혼주의에서 선택적 비혼주의로 변경했다.
3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정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소신발언’ 코너를 꾸몄다.
원래 ‘소신발언’ 코너를 함께 했던 빽가와 이현이는 이날 함께 하지 못했다. 박명수는 “이현이 씨는 여러 스케줄 관계로 오늘 자리를 비웠다”라고 전했다. 또한 빽가는 심각한 교통체증으로 불참했다.
빽가는 박명수와의 통화에서 “지금 가양대교 쪽에서 차도 2개를 막아놨다고 하더라. 그리고 중간에 교통사고도 나 있다. 아직도 가양대교를 못 빠져나가고 있다. 도착 시간이 12시 반으로 뜬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오프닝에서 박명수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16강전을 언급했다. 그는 “저 포함해서 새벽 4시까지 마음 졸이면서 축구 보신 분들, 밤잠 설친 보람이 크지 않나. 잠 안 자고 응원한 게 전달돼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게 아닐까”라며 “하루 못 잔다고 안 죽는다. 펄펄 날아다닌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진짜 너무 감사하고 고맙더라. 결승까지 쭉 가자. 우승까지 가자”라며 “투 조(조규성, 조현우)가 너무 잘했지만 다른 선수들도 정말 죽을 힘을 다해 뛴 모습 박수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이날 정혁은 지난 방송에서 비혼주의 언급이 화제가 된 것에 “안 그래도 수식어 아닌 수식어가 됐다. 검색하면 나오더라. 참 시대가 많이 바뀌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비혼에 대해 얘기하면 돌팔매질을 당했었는데, 요즘은 그렇진 않더라. 비혼을 장려하는 시대가 되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박명수가 “비혼이 사회적으로는 좋은 건 아닌데 본인 삶의 가치관이니까 뭐라 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혁은 “저는 비혼주의에서 선택적 비혼주의로 바꾸고 싶다. 제가 너무 안 좋은 메시지를 남기는 것 같아서다. 저도 결혼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자꾸 주변에서 (비혼주의라고) 얘기하시니까 안 좋기도 한 것 같다. 다른 분들이 저를 보면서 받는 영향을 좀 바꾸고 싶다. ‘나도 좋은 사람을 만나면 결혼해야겠다’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조규성이 끌고, 조현우 ‘미친 선방’이 마무리했다…한국, 승부차기 끝 사우디 꺾고 8강 진출 [S
- “후회한다”…‘극적 속죄포’에도, ‘빈 골대’ 두고 ‘패스’ 택한 조규성의 반성 [SS도하in]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