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불고기 · 양파 · 만두 ‘가격 파괴’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2월에도 '가격 파괴'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올해 연중 진행하는 '가격파격 선언'의 2월 할인 품목으로 소불고기와 양파, 냉동만두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마트는 '임자도 대파 소불고기'를 정상가보다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40개 생필품 할인 품목은 1월 행사와 비교해 12개 제품을 교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2월에도 ‘가격 파괴’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올해 연중 진행하는 ‘가격파격 선언’의 2월 할인 품목으로 소불고기와 양파, 냉동만두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가격파격 선언은 이마트가 ‘본업 경쟁력 강화’를 강조하며 내세운 새 가격 정책이다. ‘식품 3대 핵심 상품’과 ‘가공식품·일상용품 40개 상품’을 선정, 한 달 동안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임자도 대파 소불고기’를 정상가보다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설(2월 10일) 연휴를 앞둔 점을 고려해 필수 식재료로 꼽히는 양파는 산지에서 직접 매장으로 가져와 정상가보다 29% 저렴하게 내놓는다. 냉동만두는 풀무원 제품을 31%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달 할인 상품으로 선보였던 삼겹살은 내달에도 초저가 판매를 이어간다. 2월 판매가는 이번 달보다 100g당 100원 더 싸게 책정했다.
40개 생필품 할인 품목은 1월 행사와 비교해 12개 제품을 교체한다. 라면은 삼양 불닭볶음면, 즉석밥은 CJ 햇반 현미쌀밥 등을 새로운 할인 품목으로 추가했다. 칠성 사이다와 테크 익스트림 클린 세탁세제, 2080 파워쉴드 치약 등도 할인한다. 생필품 할인 품목은 같은 상품군 안에서 월별로 할인 제품을 교체한다.
박지웅 기자 topspin@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령사회 일본서 실버포르노 인기…65세 여배우 “딸들도 응원”
- 모텔서 20대女 추락사…한 방에 있던 男은 처음 만난 사이
- 천연 벌꿀인줄 알았는데…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다량 검출 ‘충격’
- 조규성이 넣고 조현우가 막고… 한국, 승부차기 끝에 아시안컵 8강행
- 차범근 “조국 부부 선처 간곡 부탁” 재판부에 탄원서
- 조민 “약혼, 올 하반기 결혼”…조국 “딸 옆에서 굳건히 서있었던 청년”
- “최순실보다 못한 문재인” 비판 이언주 복당에 민주당 반응
- 회사 송년회서 받은 상품권 봉투 열었더니 ‘구내식당 식권’…‘아껴서 부자되겠상’
- “이재명·한동훈 죽이겠다” 살인예고 4명 검거… 정치테러 비상
- 팬덤 따라 매출 뛰는 ‘크리에이터 e커머스’… 유통업계 신흥 강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