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처절한 위기 탈출 몸부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이 벼랑 끝 위기에 빠졌다.
지난 29일,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9회, 10회에서 송하윤은 강지원(박민영 분)의 하나뿐인 친구에서 지독한 악연으로 뒤엉켜버린 정수민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극 후반부 박민환과 가족이 되기로 한 정수민이 임신 테스트기와 초음파 사진을 구하는 장면으로 또 한 번의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어떤 충격을 안길지 흥미가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이 벼랑 끝 위기에 빠졌다.
지난 29일,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9회, 10회에서 송하윤은 강지원(박민영 분)의 하나뿐인 친구에서 지독한 악연으로 뒤엉켜버린 정수민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정수민은 프러포즈를 받은 강지원을 축하하며 화해를 청했다. 하지만 강지원은 그를 거칠게 뿌리쳤고, 정수민은 이내 강지원을 불러 세운 뒤 "나 수영 못하는 거 알지?"라는 한마디를 남긴 채 물속으로 뛰어들었다.
이어 자신을 구하러 온 강지원이 만족스럽다는 듯 웃음 짓는 그의 모습이 화면 전체를 장악, 보는 이들을 그대로 얼어붙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멈추지 않는 강지원의 응징에 정수민의 정규직 전환이 끝내 좌절됐다. 그는 그동안 정규직 전환을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던 정수민은 박민환(이이경 분)과 스캔들이 터졌을 뿐만 아니라, 마트 손님의 알레르기 사고를 제때 보고하지 않은 것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됐다.
결국 회사 내 놀림거리로 전락한 정수민은 잘못을 무마하고자 자신을 옹호하는 내용의 손 편지를 강지원의 글씨체로 작성해 SNS에 올렸으나 이를 알아차린 강지원의 폭로로 이 마저도 들통나고 말았다.
정수민은 다급히 무릎을 꿇고 "나 지금 너 없으면 안 돼"라며 강지원에게 애원했지만 소용없는 일이었다. 사면초가에 빠진 그는 "나 임신했어"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처럼 송하윤은 하나둘씩 펼쳐지는 정수민의 몰락을 다이내믹한 감정 열연으로 담아냈다. 송하윤은 수중 촬영에도 번뜩이는 눈빛과 섬찟한 미소로 극 분위기를 순식간에 뒤바꾸는가 하면, 그렁그렁한 눈망울과 떨리는 음성, 공허한 표정 등을 통해 인물의 처절함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극 후반부 박민환과 가족이 되기로 한 정수민이 임신 테스트기와 초음파 사진을 구하는 장면으로 또 한 번의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어떤 충격을 안길지 흥미가 고조된다.
한편, 송하윤을 비롯해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이기광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요 大기획', 트롯 키즈에게서 제2의 임영웅·송가인이 보인다
- '라스' 김신록 "23번 헤어졌다 결혼…내 뜻대로 안되는 사람"
- '퍼펙트라이프' 유지나 "다시 시집 가고파…키 작고 배나온 사람 이상형"
- '아빠하고 나하고' 백일섭, 10년 만에 딸집 방문에 '초긴장'
- '어서와' 피지 사촌들, 생애 첫 놀이공원 방문에 "말도 안돼"
- 플랫폼법, 한-미 통상마찰로 번지나
- 노연홍 제약바이오협회장 “올해 DX 지원 총력, 신약 개발 가속화할 것”
- 자사주 마법 원천 봉쇄…자사주 공시 강화하고 인적분할 신주 배정 금지
- “의사가운 입고 히잡 쓴 이스라엘군, 병원 잠입…하마스 대원 3명 사살”
- “부자 될 사람은 이렇게 생겼어요”…英 연구팀, 빈부에 따른 관상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