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순창군과 ‘고추장불고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전북 순창군과 함께 개발한 '순창 고추장불고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LG헬로비전은 지난달 순창군과 손잡고 '순창 특화 음식 개발 및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순창 고추장불고기도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LG헬로비전 '제철장터'의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오.로.테)' 프로젝트 상품이다.
LG헬로비전은 순창 고추장불고기가 전국 소비자를 만나도록 순창군과 협업해 가정간편식(HMR) 상품으로 새롭게 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전북 순창군과 함께 개발한 ‘순창 고추장불고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LG헬로비전은 지난달 순창군과 손잡고 ‘순창 특화 음식 개발 및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당시 협약에는 ▷순창 농특산물을 활용한 특화 상품 개발 TV·온라인을 통한 특화 상품 판로 개척·마케팅 ▷순창 농특산물의 소비 촉진 등의 내용이 담겼다.
순창 고추장불고기도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LG헬로비전 ‘제철장터’의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오.로.테)’ 프로젝트 상품이다. 오.로.테는 지역에서 나고 자란 원물을 지자체·지역 제조사와 함께 발굴해 특화 상품으로 만드는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 6월 출시한 ‘땅끝마을 해남김치’와 남원 추어탕 등 지역의 특색을 살린 상품이 만들어졌다.
LG헬로비전은 순창 고추장불고기가 전국 소비자를 만나도록 순창군과 협업해 가정간편식(HMR) 상품으로 새롭게 개발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순창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이 직접 개발한 순창 고추장 소스를 활용해, 식품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했다.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설맞이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오.로.테 1호 상품 땅끝마을 해남김치를 포함해 지역의 다양한 맛을 담은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빛나 기자
binn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차범근, 이래도 조국과 관련 없다고?”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논란 되자 “자작극” 계정 비공개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세번 쓰러졌다” 나영석 PD, 요로결석 깜짝 고백…‘통증’ 사람 잡는다는데
- 삼겹살 굽다 잠들었다고?…금천구 다세대주택서 불, 소방차 21대 투입
- 조규성 '예능 그만' 비판 딛고 해결사로…벼랑 끝 클린스만호 구했다
- 여자친구 얼굴에 소변… 엽기 가혹행위 20대에 징역 7년
- “너 엄마 없잖아” 아들 괴롭힌 친구에게 반성문 쓰게 한 아빠…처벌은?
- 임현식 “아내 폐암 8개월 만에 사별…그 고통에 치아 6개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