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슈퍼카 6대 소유... ♥박애리 카드? 내돈내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이 억대 슈퍼카 6대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댄서 팝핀현준, 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팝핀현준은 슈퍼카 6대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애리는 "내가 왜 뭐라고 해야되나 싶다. 팝핀현준은 항상 저와 딸, 어머니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괜찮다"라고 남편의 입장을 이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핀현준이 억대 슈퍼카 6대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댄서 팝핀현준, 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팝핍현준과 박애리 부부의 고민은 겉모습만 보고 두 사람의 결혼을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이었다.
팝핀현준은 “많은 사람들이 장가를 잘 갔다고 한다. 와이프 덕에 산다고 한다. 결혼했더니 언제 이혼할까, 언제 사고칠까? 하면서 지켜본다”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박애리는 “단면적인 모습만 보고 내가 참고 산다고 생각하더라. 그래서 이 사람이 속상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팝핀현준은 슈퍼카 6대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형돈이 "누나 카드냐"라고 묻자 그는 "아니다. 팝돈팝산이다. 내가 벌어서 사는 것"이라며 "아내와 상의해서 사는 거다. 혼자 저지르는 게 아니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를 비롯해 건물 등의 재산도 의심 받는다. 춤을 춰서 어떻게 슈퍼카를 사냐, 건물주가 되냐더라. 나는 춤춰서 돈 번 거다. 춤을 추는 사람은 가난할 거란 편견에서 탈피하지 못하더라"라고 토로했다. 박애리는 "내가 왜 뭐라고 해야되나 싶다. 팝핀현준은 항상 저와 딸, 어머니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괜찮다"라고 남편의 입장을 이해했다.
차를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팝핀현준은 "제가 움직이고 싶을 때 정확하게 움직이는 것, 원하는대로 됐을 때의 희열감, 외국에서 공연하고 돌아왔는데 주차돼 있는 차를 보면 내 자식, 차가 여기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사람들은 일정도 있으니 바로 못 만날 수도 있으니까, 그런 것에 자동차가 더 교감이 되는 것 같고 속도 안 썩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