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이주명에 확인 고백 받기 위해 장사 도전!…‘모래꽃’ 오늘(31일) 최종회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윤이 이주명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장사 타이틀에 도전한다.
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이하 '모래꽃')가 종영을 앞둔 31일 김백두(장동윤 분)와 오유경(=오두식/ 이주명 분)의 애틋한 약속 장면을 공개했다.
앞서 김백두, 오유경, 민현욱(윤종석 분), 주미란(김보라 분), 곽진수(이재준 분), 조석희(이주승 분)가 사건의 실마리를 찾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김백두는 오유경에게 20년 전처럼 무력하게 그를 보내고 싶지 않다며 속내를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장동윤이 이주명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장사 타이틀에 도전한다.
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이하 ‘모래꽃’)가 종영을 앞둔 31일 김백두(장동윤 분)와 오유경(=오두식/ 이주명 분)의 애틋한 약속 장면을 공개했다.
앞서 김백두, 오유경, 민현욱(윤종석 분), 주미란(김보라 분), 곽진수(이재준 분), 조석희(이주승 분)가 사건의 실마리를 찾았다. 오유경이 놓은 덫에 걸린 진범이 주미란 앞에 모습을 드러내 “미란아, 네가 찾은 증거가 뭐야?”라며 그를 위협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김백두는 오유경에게 20년 전처럼 무력하게 그를 보내고 싶지 않다며 속내를 고백했다. 하지만 아직 유경의 마음을 듣지 못한 만큼 백두는 장사 타이틀을 걸고 약속한다.
또, 생애 첫 장사 도전에 나선 김백두의 모습도 포착됐다. 모래판에 오르기 전 그는 눈을 감고 유경과 약속을 되새긴다. 어느 때보다 비장한 그가 태백장사 임동석(김태정 분)과 지난 접전 후 이번에는 어떤 경기를 펼칠지 호기심을 안긴다.
‘모래꽃’ 최종회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조규성이 끌고, 조현우 ‘미친 선방’이 마무리했다…한국, 승부차기 끝 사우디 꺾고 8강 진출 [S
- “후회한다”…‘극적 속죄포’에도, ‘빈 골대’ 두고 ‘패스’ 택한 조규성의 반성 [SS도하in]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