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엔텍, 중동 최대 헬스케어 전시회 ‘메드랩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노엔텍은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진단·의료 전문 전시회 '메드랩(Medlab Midde East) 중동 2024'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메드랩은 중동 및 아프리카 중심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진단·의료기기 전시회다.
나노엔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한 다양한 진단·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노엔텍은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진단·의료 전문 전시회 ‘메드랩(Medlab Midde East) 중동 2024’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메드랩은 중동 및 아프리카 중심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진단·의료기기 전시회다. 매년 3만여 명이 방문하며, 올해는 전 세계에서 약 10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한다.
나노엔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한 다양한 진단·의료기기를 선보인다. 미국 적십자에 독점 공급 중인 잔존백혈구 계수기 ‘ADAM-rWBC’와 줄기세포이식에 사용되는 조혈모세포계수기 ‘ADAM-CD34’를 홍보한다.
형광면역진단 의료기기인 ‘FREND System’과 신제품 ‘FREND 2.0’은 중동에서 수요가 높은 비타민 D 검사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중동은 햇빛이 강한 나라지만, 오히려 피부보호를 위해 실내활동을 선호하기 때문에 햇빛을 받아 합성되는 비타민 D의 결핍율이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나노엔텍 관계자는 “그동안 사우디 현지 영업망 구축 등 중동지역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신규 시장인 중동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사업 확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 "고졸도 OK, 연봉 5억에 모십니다"…화제의 채용공고
- "지금이 사야할 때"…개미들 6300억 '폭풍 매수'한 종목
- '14억' 상도동 아파트 입주 코앞인데…아직도 다 못 팔았다
- 300만원짜리도 '완판'…'백화점 한우'가 잘나가는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약혼' 조민, 명품 커플링 공개 "결혼 준비 잘 해볼게요"
- 한서희, 男 배우에 "호텔 와" 카톡…논란 되자 "자작극"
- "도와달라" 대통령도 러브콜…'역대급 인기' 女 누구길래
- '연봉 360억' 사우디 만치니 감독, 승부차기 중 황당한 퇴장
- 알몸 김치·소변 맥주에 이어 파리 고량주…"중국산 조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