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설맞이 선물 세트 판매…판매 채널 다양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전문 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매실주 애호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매취순 세트 6종, 명절에 가족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실 식품 2종 및 △매실청 & 절임 세트 6종, 보해양조 대표 제품인 보해소주까지 가격별, 제품별로 총 15종의 폭넓은 선택지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류전문 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매실주 애호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매취순 세트 6종, 명절에 가족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실 식품 2종 및 △매실청 & 절임 세트 6종, 보해양조 대표 제품인 보해소주까지 가격별, 제품별로 총 15종의 폭넓은 선택지가 특징이다.
특히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매취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취순은 14만 평 규모의 해남 매실농원에서 직접 수확한 최상급 매실로 만든 프리미엄 매실주다. 최소 5년의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되는 매취순은 1982년 이후 42년간 매실주를 만들어 온 보해양조의 기술력이 집약돼 맛과 향이 풍부하며,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보해양조 설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증가하는 설 선물 세트 수요에 발맞춰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에 입점해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은 '우리동네GS' 스마트폰 앱에 접속해 제품을 주문하고 이후 전국 GS25 매장 중 희망하는 곳에서 성인인증 후 구매한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와인25플러스에서 판매되는 보해양조 제품은 명절 선물로 제격인 △15년 숙성 매취순 3본입 △순금 매취순 2본입 △매취순 3L와 지난해 5월 GS25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매실하이볼 순 24개입이다.
보해양조는 와인25플러스 입점 사례처럼 소비자가 편리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다양화에 집중하고 있다.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의 '우리 동네 술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앱으로 주류를 주문한 후 구매 시 지정한 근처 식당이나 주류 전문점(바틀샵)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한 보해양조 주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해 2023년에는 1년 전인 2022년에 비해 50%나 상승한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매취순 12년 3L'는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증가율, 데일리샷 내 평점 4.9점(5점 만점)을 기록해 높은 인기를 방증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설 연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채로운 선물 세트는 물론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입점으로 편의성을 확대했다"며 "보해양조가 준비한 설 선물 세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보해양조는 지난 1950년 창업자 故 임광행 회장이 설립한 74년 전통의 주류전문회사로 국내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세계 3대 소금을 넣어 쓴맛을 잡고 풍미를 더한 '보해소주', 최상급 복분자만을 사용해 맛이 깊고 진한 '보해 복분자주', 해남 보해 매실농원에서 직접 생산한 청매실로 빚어 맛이 순하고 깨끗한 '매취순', 저온살균 공법으로 신선한 맛을 오랫동안 균일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순희 막걸리', 소다맛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특징인 '부라더 소다' 등이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이승훈 기자 yycub@hanmail.net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시가 매춘부가 됐다" 미술관장, '괴상망측' 비유했다가 쫓겨날듯
- 연봉 361억 원 감독의 '조기 퇴근' 해명 내용은
- 균도 죽이는 '멋쟁이 토마토'…"배 아프면 이 음료 마셔라"
- [인터뷰] "클린스만 감독님, 이게 최선입니까?"
- 황희찬 멱살 잡은 사우디 수비수…메시·호날두에게도 시비 전적
- 바이든 "미군 사망, 대응책 결정했다"…단계별 공습 시사
- 공격 살아났지만, 스리백 실패…승부차기 끝에 8강행[뉴스쏙:속]
- 이강인마저 '옐로 트러블', 총 10장…"신경 쓰는 선수 없다"
- '해외 도주' 최영환 前시의원, 자수해 인천공항서 체포
- '日농수산물·식품'을 대하는 韓·中의 엇갈린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