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다이남코 그룹의 한국 법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월 1일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을 잠실롯데월드 로티로리 광장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사하여 국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은 ‘가샤폰’이라고 불리는 반다이의 캡슐 토이 제품을 판매하는 캡슐 토이 전문점이다. 현재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로 진출 중이며, 이번에 국내 최초로 잠실에서 오픈하는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은 한국에서 발매되는 모든 가샤폰의 신상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장소가 될 예정이다.
특히 산리오캐릭터즈, 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mofusand(모프샌드), 건담, 생물대도감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부터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캡슐토이를 판매할 계획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1만원 이상 코인구매 고객들에게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공식 클리어파우치와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사하여 국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살 이상은 ‘이것’ 하지 마세요”…탈모 예방법 화제
- 데이트폭력 혐의로 조사받던 남성, 갑자기 차도로 뛰어들어 중상
- “추운데 왜 손 빼라 해” 교도관 폭행한 40대…검찰 “형 가벼워” 항소
- 천원권 45장이 하나로…아이들이 지구대에 들고 온 돈다발 정체는
- 유족은 “항소 않겠다” 했는데…‘압구정 롤스로이스男’ 항소장 제출
- 사고수습 도우러 나왔다 ‘참변’…화물차 2차 사고로 3명 사상
- 출소 한 달도 안 됐는데…무인세탁소서 여성 속옷 훔친 40대
- “탕후루 조리법 유출했다” 고소당한 가맹점 전 직원 ‘무혐의’ 처분
- 25세 축구선수 하반신 마비시킨 음주운전자, 징역 4년 많다며 항소
- 임현식 “아내, 상품으로 받은 건강 검진권으로 폐암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