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우리가 무조건 1등 해야' 치열한 경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에서 팀 메들리 미션이 공개된다.
2월 1일 TV조선 '미스트롯3' 7회에서는 4라운드 팀 메들리 미션이 진행된다.
3라운드에서 가려진 TOP5가 팀의 리더가 돼 팀 메들리를 이끌 예정이다.
팀메들리 미션이 펼쳐질 1차전과 각 팀의 리더들이 맞붙는 여왕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전민서 인턴기자) '미스트롯3'에서 팀 메들리 미션이 공개된다.
2월 1일 TV조선 '미스트롯3' 7회에서는 4라운드 팀 메들리 미션이 진행된다. 3라운드에서 가려진 TOP5가 팀의 리더가 돼 팀 메들리를 이끌 예정이다.
마스터가 직접 각 팀의 멘토가 돼 참가자들보다 마스터가 더 긴장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특히 장윤정은 "우리 팀이 무조건 1등을 해야 한다는 목표로, 우리 팀은 다 올라가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했다"라고 참가자보다 더 진지한 각오를 밝힌다.
김연우는 "전 장윤정 마스터와 다르게 1등이 목표가 아니다. 이 친구들이 할 수 있는 걸 다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지만 이내 장시간 스파르타 레슨을 했다는 진실이 드러나며 웃음을 안긴다.
예측불허 명승부가 이어질 4라운드는 두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팀메들리 미션이 펼쳐질 1차전과 각 팀의 리더들이 맞붙는 여왕전이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한 팀만 전원 5라운드에 올라갈 수 있으며 다른 팀은 전원 탈락 후보가 된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3' 7회는 오는 2월 1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 '삼일절 일본 팬 투어' 논란, "연속 경기 관람 일정...공교롭게 됐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서동주, 수영복 입은 글래머 몸매 공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조국 딸' 조민, 동갑내기와 '깜짝 결혼' 발표 "굳건히 서 있던 청년"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이다희, 역대급 이기적 비율 '한파 이기는 핫 미모' [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트와이스 정연-모모-미나-다현 개별 티저 공개…청순미 가득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재벌X형사', 이제훈→김태리가 닦아놓은 SBS '황금 시간대' 장악할까[M-scope] - MHN스포츠 / 엔터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