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우승자 김선화 씨 신곡, TJ노래방에 음원 수록
가요계, 노래방 가수 탄생 현실로!
TJ미디어 자체 스튜디오에서 김선화씨 신곡 녹음 진행… 유명 프로듀서 바크, 정규창 제작에 참여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시즌1’ 대상 수상자 김선화 씨가 디지털 싱글 앨범을 29일 공식 발매했다. 김선화 씨의 신곡은 전국에 있는 TJ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고 신곡 연습 기능을 통해 연습도 할 수 있다.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한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시즌1’은 지난해 9월부터 약 두 달간 치열한 예선과 본선 경연을 치른 가운데 김선화 씨를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우승자에게 상금 500만원과 신곡 제작,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기회와 함께 전국 TJ 노래방 반주기에 음원을 수록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주어져 김선화 씨는 ‘노래방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노래방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업주에게는 매장 활성화에 도움을 줬다는 점에서 업계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 가요제를 통해 노래방 문화가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가수의 꿈을 키우고 이룰 수 있는 오디션 현장으로 탈바꿈할 수 있게 된 것도 커다란 성과로 평가된다.
수상자 김선화씨는 최근 TJ미디어 자체 스튜디오에서 신곡 ‘유리에 쓴 이름’의 녹음을 진행했다. 이번 앨범은 최근 더보이즈, 김재환, 레드벨벳, 김종국, 엠씨더맥스, 조유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유명 프로듀서 바크, 정규창이 제작에 참여했다. 수록곡 ‘유리에 쓴 이름’은 현실적인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김선화씨는 “2주에 한 번은 노래방을 갈 정도로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데 노래방을 통해 대학교 때 접었던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어 기쁘고 꿈만 같다”라며 “내가 부른 노래의 음원이 전국 TJ노래방에 수록된다고 하니 많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좋은 기회가 주어진만큼 열심히 노래해 평생의 자랑거리로 삼겠다”라고 공식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갑진년 새해에도 더 많은 이용자가 더 자주 노래방을 찾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노래방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언제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