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지인들, 전남친에 '나래가 한달에 얼마줘?' 무례한 질문도"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연애 관련 주변인들의 무례한 질문에 속상함을 털어놨다.
이에 정형돈은 "'나래가 한 달에 얼마주냐' 이런 말?"이라고 하자, 박나래는 "그 농담하는 사람 너무 많다. 아예 대놓고 '나래 생각보다 돈 별로 없다. 너한테 해줄 돈 없다'고 한다"며 "처음에는 웃으면서 '나 돈 별로 없다'며 장난식으로 넘어갔는데, 자꾸 들으니까 이게 뭐지 싶더라"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연애 관련 주변인들의 무례한 질문에 속상함을 털어놨다.
지난 30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댄서 팝핀현준, 국악인 박애리 부부의 고민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 14년 차 팝핀현준은 "많은 사람들이 저한테 늘 하는 말이 있다. '참 장가를 잘 갔다. 와이프 덕분에 살고 있는거다'고 한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황당하다. 결혼 후 사람들이 '쟤네 언제 이혼하나', '팝핀현준 언제 사고치나'라며 주목을 했다. 근데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니까 '원래 그런 애가 아닌데 아내 잘 만났네'라고 하더라"고 했다.
색안경 끼고 부부를 바라보는 사람들. 박애리는 "단면적인 모습만 보고 '박애리 씨가 참고 사는 거 아닐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며 "그런 이야기들이 가끔은 '이 사람이 속상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애리는 "결혼한지 14년 차다. 지금도 무례한 언사를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다. 그럴때 마다 속상하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박나래는 "저는 결혼은 안 했지만, 연애를 하지 않나. 연애를 하면 괜찮은 남자를 만날 수도 있고, 잘생긴 남자를 만날 수도 있지 않나"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렇게 만나면 제 주변에서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나래를 왜 만나?'라고 꼭 물어본다. 그 얘기가 처음에는 '연애하니까 좋아해서 만나는 거지' 했는데 '나래가 어디가 좋냐?', '왜 만나는 거냐'고 하더라"며 "그 얘기를 단 한번도 안 들은 남자친구가 없다. 다 들었다"며 털어놨다.
이에 정형돈은 "'나래가 한 달에 얼마주냐' 이런 말?"이라고 하자, 박나래는 "그 농담하는 사람 너무 많다. 아예 대놓고 '나래 생각보다 돈 별로 없다. 너한테 해줄 돈 없다'고 한다"며 "처음에는 웃으면서 '나 돈 별로 없다'며 장난식으로 넘어갔는데, 자꾸 들으니까 이게 뭐지 싶더라"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프리한닥터M)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강기영 “이지아=화끈한 형, 대중적 이미지와 너무 달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