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 받은 모바일 교환권 삼성페이로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와 연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의 사용 편의를 높였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 받은 모바일 교환권을 삼성페이와 연동할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 관계자는 "삼성페이와의 협업으로 모바일 교환권 사용·상품 결제 방법이 한층 편리해지고 다양해졌다"며 "이용자가 더 편리하게 카카오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와 연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의 사용 편의를 높였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 받은 모바일 교환권을 삼성페이와 연동할 수 있다. 선물함에서 모바일 교환권 하단의 삼성페이 버튼만 누르면 삼성페이에 자동 저장된다.
카페나 식당, 영화관 등에서 삼성페이를 켜고 해당 모바일 교환권을 터치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삼성페이 '쿠폰' 화면에서 저장해 둔 여러 모바일 교환권을 모아 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쇼핑 결제 수단에 삼성페이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상품 구매 시 삼성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 관계자는 "삼성페이와의 협업으로 모바일 교환권 사용·상품 결제 방법이 한층 편리해지고 다양해졌다"며 "이용자가 더 편리하게 카카오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픽코마, 연간 거래액 1000억엔 돌파…"2019년 대비 7배 이상"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