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4월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 톱7이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제작사 콘서트가든(주)는 31일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이 오는 4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역가왕' 톱7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울산 확정…추가 지역 오픈 예정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현역가왕' 톱7이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제작사 콘서트가든(주)는 31일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이 오는 4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트로트 한일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0일 방송된 10회는 시청률 14.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로 7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화요일 전 채널 포함 시청률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역가왕' 톱7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을 비롯해 안양 창원 광주 부산 전주 인천 대구 울산에서 공연을 확정했으며 해당 도시 외에도 추후 추가 지역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매회 열띤 경쟁을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참가자들 중 톱7이 무대에 올라 남녀노소 불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생한 라이브 콘서트 무대를 펼친다.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고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與, '정권심판론' 맞서 '운동권 청산' 띄우기…"반감만 살 수도"
- 與野, '선거제 개편 무소식'…무너진 제3지대 빅텐트의 꿈?
- [사장님이 연예인③] '장사' 앞에 장사 없다
- '도그데이즈'→'파묘', 유해진의 극과 극 얼굴[TF프리즘]
- [르포] 분양가 150억…청담 초고가 빌라 '에테르노 청담' 입주 현장 가보니
- 승계 시험대 오른 '김승연 차남'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경영 능력 입증할까
- '골목대장' 이미지 벗는다던 카카오, SM엔터 '기강잡기' 논란
- '금품 수수 혐의' 전 기아 김종국·장정석 구속영장 기각
- '롤스로이스 약물 뺑소니' 가해자 1심 징역 20년 불복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