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식당서 일하던 ♥루 쿠마가이 마음에 들어”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배우반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아내 루 쿠마가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결혼한 14살 연하의 아내 루 쿠마가이에게 위로를 받는다고.
한편 다니엘 헤니는 루 쿠마가이와의 첫 만남을 묻자 "아내는 식당에서 일하고 있었다. 아주 오래전 일이다. 어느 날 사귀던 여자친구랑 헤어졌는데"라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가 아내 루 쿠마가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월 30일 방송된 JTBC '배우반상회'에는 배우 노상현과 유인수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노상현은 디즈니+ 본사 미팅을 위해 미국 LA를 방문했다.. 모닝 루틴을 마친 노상현은 할리우드에 먼저 정착한 선배 다니엘 헤니를 만나 농구 대결을 펼쳤다. 농구 선수 출신인 다니엘 헤니는 실력만으로 신문 1면을 장식했던 바. 이를 몰랐던 노상현은 "이래 놓고 농구 하자고 한 거냐"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다니엘 헤니는 약 20여 년 전 생방송 수준으로 드라마를 촬영했던 에피소드부터 데뷔작이자 자신의 이름을 알린 '내 이름은 김삼순' 성공 후 침체기를 겪었던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놨다. 할리우드 관계자와 미팅을 앞둔 노상현을 위해 미팅 꿀팁을 공개하기도.
그러나 다니엘 헤니에게도 고충은 있었다. 동양인 배우라는 이유로 쉽게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던 것. 다니엘 헤니는 "한국에서는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으나 미국에서는 아직까지 오디션을 보러 다닌다. 지금까지 500번의 오디션을 봤다. 미국 활동한 지 15년이 지났는데 1년에 평균 20~30번 오디션을 봤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다니엘 헤니는 피드백이 없는 오디션에 아쉬움을 토로했다. 다니엘 헤니는 "최근에 결혼하지 않았나. 아내랑 휴가를 보내는데 갑자기 오디션 있다고 전화가 왔다. 미리 짜둔 여행 계획이 있었는데 너무 유명한 영화라 다 취소했다. 호텔 룸을 변경하고, 가구 옮기고, 오디션 배경도 설치한 후에 열심히 찍어서 영상을 보냈다. 근데 응답이 없더라. 아내와 보낼 하루가 엉망이 됐다"고 전했다.
화를 참지 못한 채 관계자에게 "제가 떨어진 이유를 말해달라"고 요구했다는 다니엘 헤니. 그렇게 받은 피드백은 너무 훌륭하지만 방향이 다르다는 것. 다니엘 헤니는 "그걸로는 부족해서 더 정확한 이유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역할을 맡기엔 나이가 많다고 하더라. 알겠다고. 난 단지 정확한 이유를 알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결혼한 14살 연하의 아내 루 쿠마가이에게 위로를 받는다고. 다니엘 헤니는 "오디션 떨어지고 집에서 아내와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 아내가 '괜찮아. 계속 열심히 해야지. 잘 될 거야'라고 해주면 고맙다고 한다"며 가족들의 사랑으로 속상한 일을 극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루 쿠마가이와의 첫 만남을 묻자 "아내는 식당에서 일하고 있었다. 아주 오래전 일이다. 어느 날 사귀던 여자친구랑 헤어졌는데…"라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다니엘 헤니는 "마음에 들더라. 그녀에게 OOO을 전부 줬다"며 반상회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한 할리우드식 플러팅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JTBC '배우반상회'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